넥슨, '바람의나라: 연' 용궁 지역 3차 업데이트

이원희 입력 2021. 10. 21. 18:1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용궁' 지역 3차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암초지대', '폭:암초지대', '소용돌이', '폭:소용돌이', '비명암', '폭:비명암', '난파선', '폭:난파선' 지역을 추가한다. '바다산호', '바다가시', '이룡의비늘', '이룡의발톱', '관념의구슬', '지혜의구슬', '용왕유물상자'가 등장하며, 용궁 유물 2종 '신문왕의 만파식적', '정진사의 주석'과 함께 '용궁' 3차 지역의 사냥도감 및 장비도감을 선보인다.

또, 신규 문파 사냥터 '인어장군 토벌', '상어장군 토벌'을 추가한다. 이곳에서는 '예리한 용왕의투구' 재료, '예리한 괴력선창' 재료, '곡옥:6단' 재료, '팔각복사경', '강화계승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보스로는 '용왕'이 등장한다. 주간 레이드 '전란의용궁' 3단계를 완료한 캐릭터로 입장 가능하며, '심판의 낫'을 '청룡 심판의 낫'으로 강화할 수 있는 도안 및 재료, 그리고 '괴력선창', '용왕의투구', '용왕의반지'를 예리한 장비로 강화할 수 있는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신기루 동굴인 '길림 평야'를 추가해 플레이 시 다량의 경험치, '정화의 방패' 제작 재료 등을 제공한다. 또, 새로운 사냥터로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봉인의 방'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지금까지 업데이트된 용왕의 8장군과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팔지경'. '숫돌', '영혼의 파편', '청의태자' 의복 제작 재료, '예리한 정화의 방패'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