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쿡사람' 유세윤X장동민, 군 시절 사진 방출 '외국인 패널 경악' [TV스포]

백지연 기자 입력 2021. 10. 21. 1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쿡사람' 유세윤과 장동민이 과거 사진 한 장으로 외국인들을 놀라게 했다.

2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쿡사람'에서 군복무 시절 모습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유세윤·장동민이 데뷔 17년 만에 공동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쿡사람'은 외국인 출연자들의 한국 생활을 브이로그로 풀어가는 케이로그(K-Log) 토크쇼다.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들의 이야기 '한쿡사람'는 22일 금요일 밤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쿡사람 /E채널 한쿡사람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한쿡사람' 유세윤과 장동민이 과거 사진 한 장으로 외국인들을 놀라게 했다.

2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한쿡사람'에서 군복무 시절 모습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세윤은 앳된 모습이지만 군복과 대비되는 게슴치레한 눈빛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민은 솥뚜껑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압도했다. 지금보다 더 마른 체구에 날카로운 눈빛도 인상적이다.

각국에서 모인 '한쿡사람'의 외국인 멤버들도 두 사람의 반전 사진을 보자 일제히 비명을 질렀다. 군대라는 것도 익숙치 않은데 지금과 사뭇 다른 모습에 저마다 신기한 반응을 쏟아낸다. 터키에서 온 제렌은 "완전 다른 사람"이라며 신기해 하고, 독일 출신의 플로리안은 "해골 같다"며 놀린다.

옛 자신과 마주한 장동민은 "훈련병 때인데 와 머리 봐라"며 민망해하고, 유세윤은 "진짜 못생겼다"면서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유세윤·장동민이 데뷔 17년 만에 공동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쿡사람'은 외국인 출연자들의 한국 생활을 브이로그로 풀어가는 케이로그(K-Log) 토크쇼다. 마지막 4회에서는 '도전'을 주제로 삼았다.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들의 이야기 '한쿡사람'는 22일 금요일 밤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