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종합우승 재탈환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가 오는 25일까지 경북 구미에서 열리는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한 경기도 대표 선수단을 찾아 격려하고 종합우승 재탈환을 다짐했다.
김진기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 최만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은 21일 구미복합스포츠센터에 마련된 경기도 본부상황실과 댄스스포츠 선수단, 파크골프 선수단 등을 찾아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경기도 선수단은 이번 체육대회에 28개 전 종목 863명(선수 574명, 지도자 및 보호자 등 289명)이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가 오는 25일까지 경북 구미에서 열리는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한 경기도 대표 선수단을 찾아 격려하고 종합우승 재탈환을 다짐했다.
김진기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 최만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은 21일 구미복합스포츠센터에 마련된 경기도 본부상황실과 댄스스포츠 선수단, 파크골프 선수단 등을 찾아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경기도 선수단은 이번 체육대회에 28개 전 종목 863명(선수 574명, 지도자 및 보호자 등 289명)이 출전한다. 경기도는 2006년부터 2016년까지 종합우승 11연패를 달성했다. 지난 2019년 제39회 대회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제40회 대회는 코로나19로 열리지 않았다. 도는 이번 대회에 우승컵 재탈환을 목표로 출전했다.
김진기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대회를 준비한 선수들의 열정에 존경의 마음을 표한다”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후회 없는 경기를 펼치길 바란다. 무엇보다 안전하게 대회에 임해달라”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사생활 논란' 제3자 가세.."진실 묻혀선 안돼, 25일 폭로"
- [영상] "애플 좀 이겨보자" 삼성, 무선 이어폰·워치 승부수는 '여우' 그림!
- 말레이 9자녀 둔 싱글맘, 마약소지로 사형선고..울부짖는 동영상에 동정론
- '유퀴즈' 정호연,오징어게임 비하인드 공개.. "달고나 장면 일주일 정도 찍었다"
- "25톤 트럭에 받혔는데 기적처럼 무사" 유명 유튜버 살린 '이 차'
- 김선호 전 여친 측 "신상 무분별 공개..정신적 고통 심각"
- 윤석열, '노 마스크' 택시 하차 포착..방역수칙 위반 논란
- [영상] 이다영, 그리스 리그 데뷔전..활짝 웃으며 'V포즈'
- [영상] "폴더블폰 얼마나 잘 팔리면.." 삼성 원하는 색으로 다 맞춰준다!
- "근육질 몸매 부러워 운동하는데도..난 왜 이래?"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