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빈센조', 한류드라마 최우수상 "국내외 팬들에 감사" [서울드라마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빈센조'가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한류드라마 작품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서울 상암 MBC 공개홀에서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시상식이 열렸다.
지난 2006년 시작돼 16회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과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며, 시상식 및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빈센조’가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한류드라마 작품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서울 상암 MBC 공개홀에서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배우 박은빈과 차은우과 진행을 맡았다.
‘빈센조’ 연출을 맡았던 김희원은 “만날 수 없는 많은 분들과 드라마를 통해 소통을 할 수 있어서 소중했다”라며 “‘빈센조’를 사랑해준 국내외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다. 14.6%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6년 시작돼 16회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과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며, 시상식 및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올해에는 전 세계 41개국에서 238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시상 부문은 국제경쟁부문, 국제초청부문, 한류드라마부문으로 구분해 진행됐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즈원 권은비, 브라탑+레깅스..아찔한 핫바디
- 김선호 사과 받은 전 여친, 신변위협 호소→법적대응
- 옥주현, 환상적인 옆·뒤태..우아+섹시한 화보
- '거짓 암투병 의혹' 최성봉, SNS 비공개 전환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하니♥양재웅, 열애 인정 후 커플 사진 첫 공개
- 한국 男女 3x3 대표팀, 아시아컵서 나란히 2승 1패
- 캐롯, 10억원 납부...현대모비스와 6강 PO 맞대결
- “뒷돈이 농담? 장정석 단장은 돈 보내는 방식까지 알려줬다더라” - MK스포츠
- ‘플래시 썬’ 김선형, 10년 만에 MVP 탈환…신인상은 아바리엔토스(종합) [KBL 시상식]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