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한류드라마 OST상 "좋은 에너지 전하는 가수되겠다" [서울드라마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한류드라마 OST상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서울 상암 MBC 공개홀에서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시상식이 열렸다.
지난 2006년 시작돼 16회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과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며, 시상식 및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영탁이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한류드라마 OST상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서울 상암 MBC 공개홀에서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배우 박은빈과 차은우과 진행을 맡았다.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OST ‘오케이’로 수상한 영탁은 “큰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 영탁은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는 팬분들과 가족에게 이 영광을 돌리도록 하겠다. 좋은 에너지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는 가수로 걸어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6년 시작돼 16회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대상으로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과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며, 시상식 및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이다. 올해에는 전 세계 41개국에서 238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시상 부문은 국제경쟁부문, 국제초청부문, 한류드라마부문으로 구분해 진행됐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즈원 권은비, 브라탑+레깅스..아찔한 핫바디
- 김선호 사과 받은 전 여친, 극심한 고통·신변위협 호소→법적대응 [MK★체크] - MK스포츠
- 옥주현, 환상적인 옆·뒤태..우아+섹시한 화보
- '거짓 암투병 의혹' 최성봉, SNS 비공개 전환
-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기념 섹시 화보
- 김새론, 강남주점 알바 목격담 "능숙하고 친절했다"
- 6이닝만 야구했던 롯데, 이젠 9이닝 야구 한다?
- 일본, 극적인 끝내기 승리로 결승 진출 [WBC]
- 멕시코 감독 "우리는 오늘 가장 높은 수준에 도달했다"
- 미국농구스타 “여준석 왔다고? 정말 잘하는 선수” [NCAA]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