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온차트 4관왕 "대세 of 대세"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임영웅이 가온차트 4관왕에 올랐다.
21일 오후 가수 임영웅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아티스트 임영웅 가온차트 4관왕!"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어 "‘사랑은 늘 도망가’가 여러분의 큰 사랑에 힘입어 2021년 42주차(2021.10.10~2021.10.16) 가온차트 - 디지털 차트,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 컬러링 차트에 1위로 진입하며 4관왕을 차지했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여졌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앞머리를 덮은 헤어스타일에 그물니트를 입고 수줍게 웃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이 가창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두 번째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지난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르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는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그는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