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이돌' 코튼캔디 포스터 공개

이재은 기자 입력 2021. 10. 21.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 제공


드라마 속 아이돌 코튼캔디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아이돌 : The Coup)’(이하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안내서로 자신의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무명 아이돌’을 소재로 실패를 겪은 청춘들의 도전을 풀어낸다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극 중 데뷔 6년 차 무명 아이돌 코튼캔디로 모인 ‘안희연’(제나), ‘안솔빈’(현지), ‘한소은’(스텔라), ‘추소정’(엘), ‘김지원’(채아)의 케미가 돋보이는 클로즈업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속 다섯 사람의 얼굴에는 해맑은 웃음부터 카리스마 가득한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이 서려 있어 개성 강한 캐릭터임을 짐작게 한다. 서로에게 기대거나 어깨에 손을 올리는 자연스러운 모습에서는 실존하는 아이돌 그룹을 보는 것 같은 단단한 팀워크도 느껴진다.

무엇보다 앞선 티저 포스터에서도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1위하고 해체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이어져 궁금증을 높였다. 꿈을 향해 달려온 이들이 갑작스럽게 해체 선언한 이유가 무엇인지, ‘1위’를 하기 위해 코튼캔디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돌’은 데뷔 6년 차 코튼캔디의 이야기로 꿈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또한 코튼캔디의 노래를 비롯해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고 해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아이돌’은 오는 11월 8일 월요일 오후 11시에 처음 방송된다.

이재은 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