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코로나 완치→오늘(21일) 병원 퇴원 후 활동 복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오가 코로나 완치 판정을 받았다.
21일 유태오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배우 유태오가 완치 판정을 받고 오늘 오후 병원에서 퇴원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유태오는 지난 1일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마치고 귀국 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병원에 입원했으며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또 유태오는 같은날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완치로 인한 퇴원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태오가 코로나 완치 판정을 받았다.
21일 유태오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배우 유태오가 완치 판정을 받고 오늘 오후 병원에서 퇴원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유태오는 지난 1일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마치고 귀국 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병원에 입원했으며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또 유태오는 같은날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완치로 인한 퇴원 소식을 알렸다.
유태오는 입원 기간 동안 자신을 돌봐준 의료진 이름이 적힌 사진과 함께 “드디어 퇴실. 17일 동안 저를 돌봐주신 간호사분들 그리고 의사 선생님들 정말로 감사합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즈원 권은비, 브라탑+레깅스..아찔한 핫바디
- 김선호 사과 받은 전 여친, 극심한 고통·신변위협 호소→법적대응 [MK★체크] - MK스포츠
- 옥주현, 환상적인 옆·뒤태..우아+섹시한 화보
- '거짓 암투병 의혹' 최성봉, SNS 비공개 전환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마약 혐의’ 유아인 “질타와 심판 달게 받겠다"
- 우루과이전 명단 발표...이강인-황의조 투입 [MK현장] - MK스포츠
- 방탄소년단, 美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 2관왕
- 블랙핑크, 윤석열·바이든 국빈만찬 참석? "검토중"
- 성범죄 혐의 서준원, 무죄 나와도 복귀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