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가람의길'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태왕: 가람의 길은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조작과 콘텐츠를 구현했다"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임과 동시에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룽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태왕: 가람의 길’은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행을 통해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출시 전 사전예약에는 5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관련 SNS 공유 이벤트로 ‘코오롱 오두막 면텐트 7.8’과 ‘아이폰13 Pro’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것 외에도 풍성한 경품 및 이벤트를 제공해 유저들의 흥미를 더욱 배가 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태왕: 가람의 길’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보물 뽑기령’, ‘금전’, ‘탑승단’, ‘2배 경험치 물약’과 함께 특별한 ‘사전 예약 칭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레벨 달성, 출석 인증, 콘텐츠, 게시판 등의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갤럭시 Z플립3’, ‘아이패드 미니6’, ‘LG 시네빔’, ‘갤럭시 워치4’, ‘신세계 상품권’ 등 현물 경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및 경품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태왕: 가람의 길은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조작과 콘텐츠를 구현했다”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임과 동시에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