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소프트, HTML5 MMORPG '매드월드' 전투 영상 4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HTML5 기반 MMORPG '매드월드'의 전투 영상 4종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실시되는 '매드월드'의 알파 3.0 테스트에 앞서 게임의 전투 장면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잔디소프트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게임 기본적인 재미요소, 서버 운영의 기술적 검증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HTML5 기반 MMORPG ‘매드월드’의 전투 영상 4종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실시되는 ‘매드월드’의 알파 3.0 테스트에 앞서 게임의 전투 장면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잔디소프트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과 게임 기본적인 재미요소, 서버 운영의 기술적 검증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매드월드’는 문명이 멸망하고 악마가 지배하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투쟁하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룬 MMORPG다. 스토리의 몰입감을 더하는 연출과 챕터별 구성, 괴기한 몬스터를 공략하는 보스전 등이 특징이다.
특히 HTML5 기반으로 제작돼 PC와 모바일에서 동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고 별도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 기반으로 바로 즐길 수 있다.
잔디소프트는 “생동감이 느껴지는 손으로 그린듯한 2D 아트 스타일을 사용했고 이동하면서 공격과 스킬 사용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을 구현했다”라며 “이용자가 원하는 스킬을 습득하고 습득한 스킬을 사용 할 수록 성장하며 원하는 능력치를 선택해 획득하는 형식의 잠재력으로 자신의 스타일과 패턴을 만들어 갈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잔디소프트는 ‘매드월드’의 개발 완성도를 높여 내년에 출시한다는 목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최고의 게임은 오딘?…게임대상 후보작 공개 임박
- [콘텐츠 핫&뉴] ‘에오스 레드’ 신규 서버 ‘발키리’ 28일 추가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북미·유럽 서비스 ‘돌입
- LoL 월드 챔피언십 8강, 돌입…T1 vs 한화생명 ‘맞대결’
- 네오위즈 ‘스컬’, 콘솔 시장 출격…PC 버전 명성 잇나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