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가람의 길' 국내 4대 마켓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판타지 무협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을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태왕: 가람의 길'은 판타지 무협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과 콘텐츠를 구현한 게임이다"라며 "게임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판타지 무협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을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태왕: 가람의 길’은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주인공의 여행을 그린 모바일 MMORPG다. ▲장비 ▲탈 것 ▲동료 ▲태왕의 길 ▲날개 ▲신기 등 각종 육성 요소가 탑재돼 성장의 재미를 높였다. 특히 ‘탈 것’은 ‘360도 자유 비행’을 구현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장소를 찾아 자유롭게 비행하고 활강할 수 있게 설계됐다. 국내 사전예약에는 5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과 공식 카페에 가입해 인사말을 남긴 이용자에게 각종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출시 후 레벨 달성, 출석 인증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 Z플립3’, ‘아이패드 미니6’, ‘LG 시네빔’, ‘갤럭시 워치4’, ‘신세계 상품권’ 등의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도 있다.
룽투코리아는 “‘태왕: 가람의 길’은 판타지 무협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과 콘텐츠를 구현한 게임이다”라며 “게임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최고의 게임은 오딘?…게임대상 후보작 공개 임박
- [콘텐츠 핫&뉴] ‘에오스 레드’ 신규 서버 ‘발키리’ 28일 추가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북미·유럽 서비스 ‘돌입
- LoL 월드 챔피언십 8강, 돌입…T1 vs 한화생명 ‘맞대결’
- 네오위즈 ‘스컬’, 콘솔 시장 출격…PC 버전 명성 잇나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