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안경도 못 가리는 훈훈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가 안경 셀카를 공개했다.
이준호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호는 편안한 맨투맨 티셔츠에 안경을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안경 셀카다", "안경이 너무 잘어울려", "오랜만에 안경 쓴 모습 멋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준호의 안경 셀카에 열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호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호는 편안한 맨투맨 티셔츠에 안경을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안경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그의 훈훈한 매력이 시선을 끈다.
이를 본 팬들은 “안경 셀카다”, “안경이 너무 잘어울려”, “오랜만에 안경 쓴 모습 멋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준호의 안경 셀카에 열광했다.
이준호는 11월 3일 첫 방송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 성덕임(이세영 분)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 이산(이준호 분)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그린다.
[한지수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이준호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시험해보고 싶었다" 정호연 오징어게임 출연 이유
- 박원숙, 강부자에 사과 "그때 기분 언짢았죠?"
- "소속사 나가면 죽이겠다고" 김선호 지인 새 폭로 예고
- `라스` 진종오 "도쿄올림픽 후 악플 쏟아져...노메달에 은퇴하라고"
- `오징어게임` 정호연 “지미 팰런쇼 출연 얼떨떨...열심히 살자고 다짐”
- ‘전참시’ 장항준 “원래 ENTP지만 INFJ가 더 마음에 들어”
- [종합] ‘판도라’ 이지아, 장희진 父 죽인 진범 추궁에 눈물
- ‘판도라’ 이지아, 한수연이 보낸 마지막 음성 메시지 확인
- ‘판도라’ 장희진, 죽은 한수연=박기웅 내연녀 사실 알았다
- [종합] ‘놀면 뭐하니’ 주주 시크릿 완벽 데뷔 무대...3년 만에 완성된 원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