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이지현, '내가 키운다' 출연..육아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 번 이혼으로 화제를 모은 쥬얼리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지현이 육아 일상을 공개한다.
JTBC에 따르면, 이지현은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스튜디오 녹화를 마친 상태로, 홀로 두 아이를 키우는 고군분투 육아기를 촬영했다.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에 따르면, 이지현은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스튜디오 녹화를 마친 상태로, 홀로 두 아이를 키우는 고군분투 육아기를 촬영했다. 방송은 오는 11월 중 예정이다.
‘내가 키운다’는 다양한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이들이 모임을 결성해 각종 육아 팁과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배우 조윤희, 김현숙, 방송인 김나영이 출연 중이며 20일 배우 정찬이 남자 회원으로 첫 합류했다.
이지현은 걸그룹 쥬얼리로 활동하다 2013년 3월 결혼해 두 아이를 출산했다. 2016년 이혼한 뒤 2017년 9월 재혼했지만 지난해 다시 이혼, 두 번의 아픔을 겪었다.
최근 채널S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2’에 출연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날 시험해보고 싶었다" 정호연 오징어게임 출연 이유
- 박원숙, 강부자에 사과 "그때 기분 언짢았죠?"
- "소속사 나가면 죽이겠다고" 김선호 지인 새 폭로 예고
- 킹덤 “롤모델=방탄소년단, 무대 장악력 닮고파”
- 정정아, 아픈 아들에 속상한 마음 "40도 넘어 음압병실 격리"
- [종합] 지드래곤, 신곡 ‘파워’ 공개→빅뱅 컴백 예고…“권지용 아닌 지드래곤으로” (‘유퀴
- 지드래곤 “데뷔 전 SM 연습생…해야 할 것 못 찾아 미래 안 그려져” (‘유퀴즈’) - 스타투데이
- ‘12월 컴백’ 트와이스, 신곡명은 ‘스트래티지’...메간 디 스텔리온 지원사격 - 스타투데이
- 지드래곤, 태양 콘서트 ‘굿보이’ 비하인드 “약속 없었다…무대 올라갈 줄 몰라” (‘유퀴즈
- 제니, 숨 멎을 듯한 섹시美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