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가을·겨울 신제품 3종 출시.."레트로 감성 입혔다"

장지현 기자 2021. 10. 21. 14: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너시스BBQ가 가을, 겨울 치킨 성수기를 겨냥해 '파더’s 치킨', '눈:맞은 닭' '까먹(물)치킨'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합니다.

‘파더’s 치킨’은 옛날 통닭의 추억을 되살려 새롭게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마늘 향으로 입맛을 돋우고 와사비 맛으로 밸런스를 잡았습니다. ‘파더’s 치킨’은 2만7000원에 두 마리 구성으로 갈릭 맛, 와사비 맛을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눈:맞은 닭’은 BBQ만의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윙과 봉으로 구성된 치킨 위에 갈릭 후레이크를 쌓아 올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까먹(물)치킨’은 소비자들에게서 가장 사랑받는 부위인 넓적다리 살에 몸에 좋은 오징어 먹물 튀김 옷을 입혔습니다. 또 제주도 감귤칩과 백년초 소스의 상큼함을 더해 제주의 감성을 더했습니다.

BBQ 관계자은 “색다른 메뉴로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소비자층에 한 발 더 다가가는 동시에 향수를 일으키는 추억의 메뉴로 기성세대의 입맛도 사로잡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