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솔로 콘서트 'MANIAC' 오프라인 티켓팅 시작..명품 공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송민호의 솔로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 오프라인 관람권 예매가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옥션 티켓에서 시작된다.
송민호는 오는 11월 1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을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
송민호의 솔로 콘서트 온라인 관람권 예매는 지난 18일부터 위너 위버스샵에서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민호의 데뷔 첫 솔로 콘서트이자 오랜만에 팬들과 그가 직접 마주하는 기회인 만큼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제 이 콘서트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한 거리두기 좌석제를 적용, 오프라인 관람권은 정해진 수량에 한해 마감될 예정이라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송민호는 이를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저의 음악 자체를 보여주겠다"며 "이번 공연을 보시면 저의 음악에 지금보다 훨씬 더 열중하게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그는 이어 "너무 설렌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송민호는 오는 11월 1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YG PALM STAGE - 2021 MINO: MANIAC'을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 'YG PALM STAGE'는 YG의 장점 중 하나로 꼽히는 콘서트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고품격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브랜드다.
YG는 송민호 솔로 콘서트에 라이브 밴드 합류 소식과 더불어 다양한 관람 환경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편곡, 무대 연출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하며 명품 공연을 예고했다.
송민호의 솔로 콘서트 온라인 관람권 예매는 지난 18일부터 위너 위버스샵에서 진행 중이다. 온라인 관람권에는 생중계 외에도 딜레이 스트리밍, 온라인 리허설 관람, 멀티뷰 기능 등이 포함된 여러 가지 상품이 준비돼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일고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김선호, 대세배우K 인정→차기작 2편 퇴출→나머지는?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 김선호, 대세배우K 인정→차기작 2편 퇴출→나머지는?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 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2024 BMI 런던 어워드' 수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입은 알로 재킷, 순식간 품절..역시 '글로벌 솔드아웃킹'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핫! 방탄소년단 뷔, 2024 인스타그램·구글트렌드 '亞스타 1위' - 스타뉴스
- 지성·황정음, '불참'한 죄?..'SBS 연기대상', 10인의 공동 수상 '다 퍼줬다'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