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듀오' 마인드유, 오늘(21일) 새 싱글 '아침'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성 듀오' 마인드유(MIND U)가 가을 감성을 가득 담은 신곡을 선보인다.
마인드유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침'을 발매한다.
앞서 지난 7월 발매한 '안녕, 여름밤'으로 리스너들의 여름밤 감성을 자극한 마인드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올가을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마인드유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새 싱글 '아침'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인드유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침’을 발매한다.
‘아침’은 가을을 기억하는 한 조각이 되었으면 하는 마인드유의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침’과 수록곡 ‘어쩐지 요즘’이 실린다.
타이틀곡 ‘아침’은 심플한 기타 루프와 몽환적인 신스 패드와 쓸쓸한 피아노 멜로디, 일렉트로닉 피아노로 만들어진 가을 향기가 짙은 곡이다. 항상 일상을 같이 했던 소중한 친구이자 사랑했던 사람이 한순간에 떠나 버린 슬픔을 노래한다.
‘어쩐지 요즘’은 쓸쓸한 나일론 기타와 심플한 드럼, 베이스 그리고 독특한 오르간으로 편곡된 가을 느낌의 이별 노래다. 보컬 재희의 쓸쓸하지만 절제된 감정이 곡에 잘 스며들었으며, 점점 변해 떠나려고 하는 사람을 지켜보는 한 사람의 감정이 일기처럼 쓰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지난 7월 발매한 ‘안녕, 여름밤’으로 리스너들의 여름밤 감성을 자극한 마인드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올가을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특히 고닥은 이번 앨범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한층 폭넓어진 음악적 역량과 마인드유만의 섬세한 감정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인드유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새 싱글 ‘아침’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폭로 前 여친 "김선호 한순간에 무너져"
- 그리스로 떠난 이다영, 데뷔전서 수훈선수 뽑혀…"팬 응원에 힘이 생겼다"
- [단독] 두산전서도 '타격왕 밀어주기' 의혹
- 슈주 은혁 "동해, 소중하지만 귀찮아"
- 11월 첫 방 '학교 2021' 포스터 공개
- 씨엔블루 이정신, '별똥별' 주연 캐스팅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