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이반 "새 앨범 주인공 맡아, '눈의 왕국' 스토리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킹덤 아이반이 이번 앨범 주인공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 주인공인 '눈의 왕국' 왕 아이반의 소감도 들어볼 수 있었다.
그는 "이번 앨범 주인공을 맡게 돼서 너무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 눈의 왕국인 아이반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화이트 아이반과 블랙 아이반이 맞서 싸우는 구도를 볼 수 있다. 결과는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덤(단, 아이반, 아서, 자한, 무진, 치우, 루이)은 21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3. 아이반(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단은 “’어떻게 하면 팀워크가 돋보일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다. 팀워크가 빛나는 무대 하루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 주인공인 '눈의 왕국' 왕 아이반의 소감도 들어볼 수 있었다. 그는 “이번 앨범 주인공을 맡게 돼서 너무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 눈의 왕국인 아이반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화이트 아이반과 블랙 아이반이 맞서 싸우는 구도를 볼 수 있다. 결과는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크로스오버한 에픽 댄스 팝 넘버다. '눈의 왕국'을 이끄는 아이반이 선과 악의 치열한 대결 속에서 발휘하는 투지와 불가피하게 절대 악의 힘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표현됐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 GF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날 시험해보고 싶었다" 정호연 오징어게임 출연 이유
- "소속사 나가면 죽이겠다고" 김선호 지인 새 폭로 예고
- 개그맨 설명근, 음주운전 검찰 송치..'면허취소 수준'
- `가요광장` 이선빈 "정은지, 공주 알밤 막걸리같아...중독성 넘쳐"
- 전효성 한복의역사 내레이션 참여…서경덕 교수와 한복 알린다
- ‘고척돔 입성’ 韓밴드 역사 쓴 데이식스 “최고의 해, 이런 날 오네요” [리뷰] - 매일경제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