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진흥원,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스포츠경향]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하 진흥원)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이하 센터)는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에 참가할 우수 콘텐츠 기업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은 경남 지역의 우수한 콘텐츠 기업을 발굴하고, 도내 콘텐츠 분야 기업의 투자역량 강화 및 스케일업을 목적으로 한다.
센터는 이번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경남 지역 콘텐츠 기업들의 자생력 증대 및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하여 시장진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준비된 프로그램 내용으로 액셀러레이팅 교육 및 멘토링, 기업진단 및 투자유치 전략 수립, 기업별 IR자료 제작 및 영상촬영 지원, IR 데모데이 및 컨퍼런스 참여를 통한 시상금 지급 및 투자유치 기회 제공, 액셀러레이터 및 VC 상담을 통한 투자연계 지원 등이 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센터 입주 기업에 한해 실제 투자연계까지 추진할 예정이다.
선정기업 중 우수기업은 11월 말에 부산-울산 지역의 콘텐츠 기업들과 총 상금 2천만원을 두고 서바이벌형식의 IR 데모데이에 참가하게 된다.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은 경남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란을 통해 참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2021 콘텐츠 서바이벌 투자연계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경남도의 지원을 받아 콘텐츠기업지원센터 사업 일환으로 진행된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