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도시여자들' 최시원, 괴짜 예능 PD 변신..인생 캐릭터 경신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로 돌아온다.
10월 21일 소속사에 따르면 최시원은 '술꾼도시여자들'에서 강북구 역을 맡는다.
최시원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로 돌아온다.
10월 21일 소속사에 따르면 최시원은 ‘술꾼도시여자들’에서 강북구 역을 맡는다. 마이너한 감성 때문에 저조한 흥행 성적을 받지만 굴하지 않고 자신만의 웃음 철학을 담는 괴짜 예능 PD로 변신하는 것.
사진 속 최시원은 역대급 내추럴 비주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개성 넘치는 모습과 반대되는 진중한 눈빛으로 ‘강북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최시원은 안소희(이선빈 분)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일련의 사건들을 겪게 되고, 이로 인해 느끼는 감정들을 남다른 표현력으로 그려낼 것으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최시원은 “캐릭터 연구를 하던 중 예능 PD님들은 워낙 바빠 면도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생각해 비주얼 구상할 때 이러한 부분들을 참고했다. ‘강북구’의 마이웨이 성격을 표현하는데 좋은 시너지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전개에 따라 변하는 모습을 지켜 봐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그간 심혈을 기울인 캐릭터 서사 구축을 통해 매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 온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는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기대된다.
최시원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다.
'술꾼도시여자들'은 22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사진=티빙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