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은둔하기 전 180도 다른 모습..과거 사진 공개 ('구경이')
각 잡힌 경찰 제복 자태
극과 극 스틸컷 '눈길'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JTBC 새 주말드라마 ‘구경이’ 이영애의 경찰 제복을 입은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그 중심에서 이영애는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추적하는 보험조사관 구경이로 분해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구경이’ 제작진은 베일에 가려졌던 구경이의 과거 경찰 시절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극중 구경이는 전직 경찰이었지만 현재는 게임과 술에 빠져 생활하는 은둔형 외톨이.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 속 과거 구경이는 딱 떨어지는 경찰 제복 차림으로 서 있다. 한 치 흐트러짐도 없이 단정한 구경이의 모습에서는 지금의 구경이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나아가 경찰 구경이에게는 건강하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산발 머리, 퀭한 눈빛, 구부정한 어깨의 지금 모습과는 전혀 다르다.
과거 유능한 경찰이었던 구경이의 모습을 보니, 그 사연에 궁금증이 쏠릴 수밖에 없다. 구경이는 어쩌다 세상과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일까. 또 집에서 은둔해 살던 구경이의 의심 본능을 깨워 다시 세상에 나오게 한 것은 무엇일까. 구경이가 어떤 사연을 품고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영애는 구경이의 과거와 현재, 극과 극 모습을 모두 담아낸 캐릭터 소화력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경찰 제복을 단아하고 멋지게 소화해낸 과거 모습부터 게임에 빠져 사는 집순이 현재 모습까지, 그 간극이 구경이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구경이의 감춰진 사연을 풀어낼 이영애의 열연에도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구경이’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천기' 김유정, '사극 여신'의 한복 소화력…'곱다 고와' | 텐아시아
- 박환희, '지리산' 특별출연 예고..전지현·주지훈과 호흡
- 이하늬X진서연, 긴장감 MAX '눈빛 스파크' 현장 포착 ('원더우먼')
- 고현정, 긴 생머리에도 날렵한 턱선..불륜 과거 밝혀졌다 ('너닮사')
- '마이 네임' 10kg 감량한 장률, 악역의 신기원 열었다
- 박보경, 왜 저렇게 야멸찬가 했더니…트라우마 있었다('라이딩 인생') | 텐아시아
- '한양대' 성동일 子 VS '경희대' 장현성 子, 아빠 따라 명문대 간다…자식농사 비법 뭐길래 [TEN피
- '한영♥' 박군, 결국 사과했다…상대는 10살 연상女, "결혼할 때 난리나" ('퍼펙트라이프') | 텐아
- "염혜란 나오지마" 원성 터진 이유 있었다…눈물 콧물 쏙 빼게 하는 열연[TEN피플] | 텐아시아
- [종합] '마약 혐의' 유아인 없이 뻐져린 '승부'…이병헌 "소인배 모습 담아"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