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be' 아이튠즈 톱송 차트 9개 지역 1위→오늘 'be'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혁의 신곡 'be'(비)가 글로벌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어제(20일) 정식 발매된 은혁의 데뷔 첫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be'는 발표와 동시에 마카오, 말레이시아, 오만, 파라과이, 페루,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9개 지역 톱 송 차트 1위에 등극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은혁의 신곡 ‘be’(비)가 글로벌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어제(20일) 정식 발매된 은혁의 데뷔 첫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be’는 발표와 동시에 마카오, 말레이시아, 오만, 파라과이, 페루,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9개 지역 톱 송 차트 1위에 등극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타이틀곡 ‘be’는 1위 지역과 더불어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몰타, 멕시코, 그리스, 아랍에미리트, 콜롬비아까지 총 18개 지역에서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 10 내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수록곡 ‘Red Muhly’(레드 뮬리) 역시 페루, 사우디아라비아, 필리핀 3개 지역에서 차트 Top 10 내에 들어 은혁의 솔로 활동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은혁은 오늘(21일) 밤 10시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be’ 퍼포먼스 비디오를 기습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루브한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Pop 장르의 타이틀곡 ‘be’는 “나와 어디든 함께 걸어줘 아픈 날은 잊어버리고”, “거짓말 아냐 나의 아이야 너를 달아나지 않아” 등 지금의 은혁이 바라보는 어린 시절 꿈이 가득했던 모습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Label SJ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