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29일 첫 정규 'XOXO'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정규 앨범인 만큼 'XOXO'에는 전소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양한 색채의 음악이 담길 예정이다.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전소미가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화려한 금발을 양갈래로 올려 묶은 일명 '뿌까 머리'를 한 전소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소미는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과 강렬하고 시크한 눈빛을 발산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앨범명 'XOXO'와 'October 29. 2021 6PM'이라는 발매 일자가 적혀 전소미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XOXO'는 전소미가 지난 8월 '덤덤(DUMB DUMB)'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특히 솔로 데뷔 약 3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규 앨범인 만큼 'XOXO'에는 전소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양한 색채의 음악이 담길 예정이다. '버스데이', '왓 유 웨이팅 포', '덤덤'으로 3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솔로 퀸' 저력을 입증한 전소미는 'XOXO'로 '원톱' 굳히기에 나선다.
전소미는 '덤덤'으로 해외 9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덤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또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것은 물론,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과 벅스에서도 오랜 기간 상위권을 유지하며 '신(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전소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피소' 영화 감독,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과 재결합? 와인 들고 아파트로..
- 레이디 가가, 미성년 때 PD에게 성추행 고백
- 박나래 성희롱 논란, 美 뉴욕타임스서도 주목
- 中 여배우, 하루 출연료가 3억5천? 탈세 조사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