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출시

이정은 입력 2021. 10. 21.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페이셜 부스팅 스파는수분을 풍부히 공급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온 스팀 기능은 모공의 약 1000분의 1 크기인 초미세 수분 입자를 분사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40℃의 스팀이 피부 온도를 따뜻하게 만들어 수분 흡수율을 높이고 깨끗한 세정을 가능하게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파이낸셜뉴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페이셜 부스팅 스파는수분을 풍부히 공급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온 스팀·쿨 미스트·캡슐 미스트 세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온 스팀 기능은 모공의 약 1000분의 1 크기인 초미세 수분 입자를 분사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40℃의 스팀이 피부 온도를 따뜻하게 만들어 수분 흡수율을 높이고 깨끗한 세정을 가능하게 한다.

쿨 미스트는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약 -5℃ 떨어뜨린다. 즉각적인 모공 수렴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캡슐 미스트는 함께 출시하는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을 넣어 사용하면 된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화장수를 모공 크기의 미립자로 쪼개 피부에 고르게 뿌리고, 피부가 오랜 시간 수분을 머금도록 돕는다. 피부 기초 수분량과 탄력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은 자기 중량의 최대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잡아주는 강력한 수분 자석인 히알루론산을 97.6% 함유했다.

뷰티 기기인 만큼 사용과 관리가 편리하게끔 신경 썼다. 물통은 피부에 닿는 물을 담으므로 깨끗하게 사용하도록 삶을 수 있는 재질로 만들었다.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와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판매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