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폭발적이다"..'이터널스' 마동석→안젤리나 졸리, 역대급 케미 자랑한 월드프리미어

조지영 입력 2021. 10. 21.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 영화 '이터널스'(클로이 자오 감독)가 지난 18일(현지 기준) LA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개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리미어 행사에는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클로이 자오 감독부터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 테나 역의 안젤리나 졸리, 세르시 역의 젬마 찬, 이카리스 역의 리차드 매든 등 영화 속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이터널스'(클로이 자오 감독)가 지난 18일(현지 기준) LA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개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1월 3일 개봉을 확정한 '이터널스'가 지난 18일 미국 LA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프리미어 행사에는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클로이 자오 감독부터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 테나 역의 안젤리나 졸리, 세르시 역의 젬마 찬, 이카리스 역의 리차드 매든 등 영화 속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특히 마동석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마동석은 클로이 자오 감독과 에이잭 역을 맡은 셀마 헤이엑과 K하트를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월드 프리미어에서 최초 공개된 '이터널스'에 현지 언론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상상 그 이상! 클로이 자오가 탄생시킨 놀라운 상상력과 감성을 지닌 엄청난 슈퍼 히어로 무비'(Variety) '모든 배우들의 경이로운 힘! 마블의 새로운 신화를 만들다'(Fandango) '완벽한 마스터피스! 처음부터 끝까지 아드레날린이 폭발함과 동시에 유머와 감동으로 충만하다'(rottentomatoes) '숨막히는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텔링! MCU의 새로운 미래가 궁금해진다'(theilluminerdi.com) '유쾌함, 놀라움, 따뜻함, 거대한 이야기가 가득하다'(ComicBook.com) '놀라운 스토리와 기존 마블 작품에서 본 적 없는 아름다운 영상미'(Collider) '마블 작품 중, 가장 야심차다'(cinemablend) '모든 것이 폭발적이다! 그 어떤 프리미어에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쿠키 영상! 관객들의 넋을 나가게 만들 것'(HCA Critic) 등 기존 마블 작품과 차별화된 '이터널스'만의 독보적인 스토리와 완벽한 비주얼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낸 것은 물론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폭발적 열연과 예상치 못한 쿠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터널스'는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다채롭고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과 남다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으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노매드랜드'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작품상 및 감독상 수상,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등 역대급 기록과 232개 부문 이상의 수상 행렬을 이어가며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 더욱 깊어진 스토리의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터널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등이 출연하고 '노매드랜드'의 클로이 자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3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김선호 전 연인은 미모의 기상캐스터?..“쩔쩔매는 이유 있어”→김선호 “진심으로 사과”
김선호, 이번 사태로 날린 돈은? 위약금 물게되면 '어마어마'할 듯
서장훈, 3조 재산 진짜?..“방송 수익, 농구 수익 넘었다”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