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델, 바쁜 일정에도 남친과 농구장 데이트[할리우드비하인드]

이민지 입력 2021. 10. 21. 0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아델이 농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아델은 10월 19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LA 레이커스와 골든 스테이트의 농구 경기를 관람했다.

아델과 리치 폴의 열애는 지난 7월 함께 NBA 결승전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알려졌다.

아델 보다 6살 연상인 남자친구 리치 폴은 르브론 제임스, 벤 시몬스 등 농구 스타들의 에이전트로 스포츠계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인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팝스타 아델이 농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아델은 10월 19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LA 레이커스와 골든 스테이트의 농구 경기를 관람했다.

아델은 이날 남자친구 리치 폴과 함께 관중석에 모습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경기를 관람하거나 웃으며 대화를 나누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아델과 리치 폴의 열애는 지난 7월 함께 NBA 결승전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알려졌다. 당시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몇달 전부터 교제 중이다"고 밝혔다.

아델 보다 6살 연상인 남자친구 리치 폴은 르브론 제임스, 벤 시몬스 등 농구 스타들의 에이전트로 스포츠계에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인물이다. 결혼 경험은 없으나 3명의 자녀를 둔 것으로 알려졌다.

아델은 지난 2019년 사이먼 코넥키와 결혼했으나 2년만인 2021년 3월 이혼했다.

한편 아델은 지난 15일 6년 공백을 깨고 신곡 'Easy On Me'를 발매해 전세계 음악차트를 흔들었다. 'Easy On Me'는 11월 19일 컬럼비아 레코드를 통해 발매되는 아델의 새 앨범 [30]의 선공개곡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