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 류승룡X무진성, 주객전도 스승제자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채로운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류승룡과 무진성의 예측불허 모습을 담은 '주객전도 스승제자'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케미황제 류승룡과 배우 무진성의 신선한 조합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윤희 기자] 다채로운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류승룡과 무진성의 예측불허 모습을 담은 ‘주객전도 스승제자’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케미황제 류승룡과 배우 무진성의 신선한 조합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류승룡이 7년째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현’으로, 무진성은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으로 분해 평범하지 않은 사제지간의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현’은 ‘유진’의 글을 통해 다시 글을 쓰고 싶다는 자극을 받게 되어, 이들의 관계가 ‘현’의 꼬이고 꼬인 사생활에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스틸은 교수 ’현’에게 당돌한 표정으로 말을 건네는 제자 ‘유진’과 당황한 표정이 역력한 ‘현’ 모습으로 주객이 전도된 상황을 보여준다.
이들이 공동집필을 시작한 뒤 골똘히 글을 써내려 가는 ‘유진’의 모습은 스승과 제자 관계인 둘의 협업 과정이 과연 순탄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아슬아슬한 케미를 예고한다.
예사롭지 않은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 역의 무진성은 스크린 데뷔작부터 류승룡 배우와 연기 호흡을 맞춰 이목을 집중시킨다. 200:1의 경쟁률을 뚫고 ‘유진’ 역에 캐스팅된 그는 차세대 라이징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무진성은 “최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계속 연구하고 고민했다”고 전할 만큼 인물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현’과의 케미를 끌어올리기 위해 메신저 프로필을 류승룡 선배님의 사진으로 설정했다”라고 흥미로운 후일담을 전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베테랑 배우 류승룡과 원석 같은 배우 무진성이 터뜨릴 포텐과 시너지는 <장르만 로맨스>가 가진 또 하나의 필람 요소로 꼽히고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 ‘현’과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의 주객전도 케미 스틸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NEW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사생활 폭로 전 여친 신상털기 '파장' [이슈 리포트]
- ‘사생활 폭로 배우설’ 김선호 소속사 아닌 팬들이 대응? [이슈 리포트]
- 서정희, 무슨 일?…"방송과 저는 맞지 않은 것 같습니다"
- 대세 배우 K?…전 여친 폭로글이 심각한 이유 [이슈 리포트]
- '류준열♥' 혜리, 여전히 예쁜 이목구비 [리포트:컷]
-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지우기 [이슈 리포트]
- 확 달라진 서신애, 무슨 일이? [리포트:컷]
- 블랙핑크 제니, 에펠탑 등지고 과감한 시스루 [리포트:컷]
- 손흥민 지수 열애?…YG "사실 무근"
- 이상아, 달라진 느낌…리즈 시절로?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