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메탈유닛, 랜덤 폐허 던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한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Metal Unit)'의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콘텐츠 '폐허 던전'이 추가됐다.
폐허 던전은 챕터3의 피라미드 던전과 같이 챕터4를 진행하면서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콘텐츠다.
여기에 폐허 던전이 추가됨에 따라 관련된 신규 스킨 및 도전과제도 함께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한 2D 액션 어드벤처 게임 ‘메탈유닛(Metal Unit)’의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콘텐츠 ‘폐허 던전’이 추가됐다. 폐허 던전은 챕터3의 피라미드 던전과 같이 챕터4를 진행하면서 랜덤으로 만날 수 있는 콘텐츠다. 로그라이크와 퍼즐을 더한 컨셉으로 기존 게임 스타일과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여기에 폐허 던전이 추가됨에 따라 관련된 신규 스킨 및 도전과제도 함께 선보였다.
이와 함께 홀로그램을 생성하는 컨셉의 ‘홀로네이드’, ‘페이츠부츠’, ‘SDA해머’ 등 10종 이상의 신규 장비들이 업데이트됐고,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진행에 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기존 컷신에서 주인공 및 기타 캐릭터들의 초상화가 도트 형식에서 일러스트로 교체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