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한국 잊은 이다영 그리스 데뷔전에서 V자 포즈[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스 배구 리그에서 데뷔전을 치른 이다영이 생기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다.
오늘 21일 그리스 리그 배구팀 PAOK에 따르면 이다영이 20일(현지시간) 그리스 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PAOK 구단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이다영 선수의 리그 데뷔전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구단을 통해 전해진 데뷔전을 치른 이다영은 데뷔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전 치른 이다영 팀 승리에 기여
그리스 배구 리그에서 데뷔전을 치른 이다영이 생기 발랄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다영은 V자로 생기발랄한 웃음을 지으며 한국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180도 달랐다.
오늘 21일 그리스 리그 배구팀 PAOK에 따르면 이다영이 20일(현지시간) 그리스 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PAOK 구단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이다영 선수의 리그 데뷔전을 상세하게 소개했다.
구단을 통해 전해진 데뷔전을 치른 이다영은 데뷔전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다영 선수가 안타까워하는 모습도 구단이 포착해 SNS에 올렸다.
이다영은 팀이 득점에 성공할 때 큰 동작을 취하며 선수들과 기뻐했고 얼굴엔 미소가 가득했다.
이다영의 언니 이재영은 이날 게임에 출전하지 않았다.
PAOK 구단은 이다영 이재영 자매가 팀에 합류한 후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구단 공식 SNS 등을 통해 알리고 있다.
한편, 그리스 테살로니키 PAOK 스포츠 아레나에서 열린 PAOK와 올림피아코스와의 경기는 PAOK의 3대 0 승리로 끝났다.
#그리스 #인스타그램 #이재영 #이다영 #이다영그리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이미주 "김종민 나 좋아해…내 사진 확대해서 봐"
- 알몸 차림으로 '시간당 8만원' 버는 美청소부..."이게 신종 직업이라고요?"
- "남편 마약하고 알몸" 폭로한 아나운서, '이정섭 검사' 비위 관련 檢조사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영상] "여종업원이 뺨 때려드려요" 따귀 서비스로 인기 끈 日식당 '황당'
- 부패될 때까지 방치된 70대女..집안에 지적장애 50대 조카도 함께 있었다
- "안성현이 3억 가로챘다"..고소당한 성유리 남편,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