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먼저 출연, 고소해".. '유퀴즈' 정호연, ♥이동휘 언급

김유림 기자 2021. 10. 21. 07: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대세로 성장한 배우 정호연이 출연했다.

"사실 동휘가 그 얘기 했다. 농담삼아 '유퀴즈' 출연을 얘기했더니 (정호연이) '오빠 내가 먼저 나갈 것 같은데?' 했었다고. 근데 진짜 그렇게 됐다"며 웃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호연이 6년째 공개열애 중인 배우 이동휘를 언급했다. /사진='유퀴즈' 방송캡처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연인 이동휘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대세로 성장한 배우 정호연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정호연이 등장하자 "이렇게 보니 느낌이 완전 다르다. '오징어 게임'에서는 강새벽 인물 자체인데 오늘은 보니까 모델 느낌"이라며 놀라워했다. 조세호는 '정호연에게 있던 편안함이 없어졌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고 유재석도 공감하며 "우리가 그런 스타 울렁증이 있다. 지금 월드스타니까"라고 덧붙였다.

정호연은 '오징어게임'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자마자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유재석이 근황을 묻자 "오늘도 새벽 3시부터 스케줄을 하고 있다. 지미 펠런쇼 녹화가 오늘이었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호연은 "개인적으로는 오늘 하루에 지미 펠런, 유재석, 조세호 선배님을 다 만났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방송 섭외 요청이 엄청나게 들어올 거다"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놀면 뭐하니?'로 친분을 쌓은 이동휘 얘기를 꺼냈다. "사실 동휘가 그 얘기 했다. 농담삼아 '유퀴즈' 출연을 얘기했더니 (정호연이) '오빠 내가 먼저 나갈 것 같은데?' 했었다고. 근데 진짜 그렇게 됐다"며 웃었다.

정호연은 "오빠가 한창 '놀뭐'에서 기세등등해져 있을 때 자꾸 그러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유퀴즈'만큼은 내가 오빠보다 먼저 나간다 했었는데, 실제로 이렇게 되니까 너무 고소했다"라고 덧붙여 폭소를 더했다.

정호연은 최근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강새벽 역으로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다. 이동휘와는 2016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머니S 주요뉴스]
"다 가릴 수 없어"… 97년생 베이글녀 끝판왕
"오늘은 뒤태를 봐"… 제시, 풍만함 한도초과
"사고 치면 다 죽어"… 딘딘 발언 소환, 왜?
최정윤, 청순 우아한 롱원피스룩… "부티나네"
시즌마다 출연진 논란… '1박2일' 어쩌나
'스우파' 프라우드먼·YGX 탈락… "계속 춤췄으면"
'혜은이 전 남편' 김동현, 또 억대사기로 집행유예
'거짓 암투병 논란' 최성봉, SNS 비공개…먹튀?
"갯마을 차차차 구리다"… 김선호, 논란 어디까지
"명품보다 눈부신 몸매"… 제니, 럭셔리 핫팬츠룩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