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설화수 New 자음생크림, 인삼 '사포닌' 성분으로 더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No.1

이영욱 2021. 10. 21.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으로 손끝에서 느껴지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했다. 자음생크림은 2000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로 6년 연속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1위로 사랑받고 있다.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업그레이드된 2021년 'New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 성분으로 어제보다 오늘 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자음생크림을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어 쫀쫀한 탄력감과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으로 탄탄한 피부를 실현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임상연구센터 테스트를 통해 자음생크림을 바른 후 4주 후면 탄력도 상승, 피부치밀도 상승,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새롭게 출시한 'New 자음생크림'은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소프트'와 '클래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인삼 꽃 향을 담고 있다. '클래식'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 향이 특징이다.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는 설화수만의 기술력으로 인삼 1000g에서 오직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추출해,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000배 농축해 안티에이징의 결정체 진세노믹스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진세노믹스를 담아 만든 제품이 바로 'New 자음생크림'이다.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로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을 통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실제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자가 평가 결과, 83%의 사용 고객이 24시간 후에도 탄탄한 피부가 유지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답변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