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부샤부집→주꾸미볶음으로 메뉴 변경.."도와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샤부샤부집이 주꾸미볶음으로 메뉴 변경에 나섰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신철원 골목 편'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더불어 신철원 골목은 한식이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아 샤부샤부집의 평범한 샤부샤부는 돌파구를 찾기가 어려웠고, 백종원은 샤부샤부 메뉴 자체에 해결책이 필요한 단계라는 생각을 전하며 고민에 빠졌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백종원의 골목식당' 샤부샤부집이 주꾸미볶음으로 메뉴 변경에 나섰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신철원 골목 편'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지난주, 샤부샤부집은 7분이 걸리는 채소 세팅 시간과 월남쌈, 피자로 구성된 세트메뉴, 특색 없는 맛을 지적받았다. 이에 샤부샤부집은 채소 세팅 시간을 3분으로 줄이고, 60가지 재료를 이용해 소스 종류만 30가지를 실험, 4가지의 소스를 준비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노력과 달리 채소 세팅 시간 단축 외에는 특별한 성과 없이 끝난 연구에 아쉬움이 더해졌다. 더불어 신철원 골목은 한식이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아 샤부샤부집의 평범한 샤부샤부는 돌파구를 찾기가 어려웠고, 백종원은 샤부샤부 메뉴 자체에 해결책이 필요한 단계라는 생각을 전하며 고민에 빠졌다.
이에 아내 사장님은 주꾸미볶음에 대한 자신감을 조심스럽게 털어놨고, 백종원이 이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적극 권유했다. 이에 사장님은 "도와주세요!"라며 주꾸미볶음을 향한 의욕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뇌 신경마비 발병' 김윤아 "남편, 나를 소 닭 보듯…사기 결혼"
- 이강인, 2살 연상 두산家 박상효씨와 열애설…"파리서 데이트, 잠실 구장 직관도"
- 무릎 꿇은 女모델이 입으로…중국서 男 성기 모양 립스틱 논란
- "배달 못해 죄송" 딸이 단 댓글…달리던 치킨집 가장 음주차에 참변
- '용준형과 10월 결혼' 현아, 등 훤히 드러내고 과감 포즈 [N샷]
- "두산가 재벌 여친" "애칭 '크루아상'"…이강인 열애, 팬들은 알았다
- '남편상' 사강 "슬퍼할 겨를 없이 가장됐다"…직장인 생활 근황 첫 공개
- 170㎏ 먹방 유튜버, 7개월 만에 57㎏으로 컴백…"8년간 실험, 존경"
- 솔비 "클럽서 어마어마한 연예인과 놀아…방송국선 모르는 척, 참"
- 결혼 10일 만에 가출한 베트남 아내…"빚 있다" 노래방 도우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