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부샤부집→주꾸미볶음으로 메뉴 변경.."도와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샤부샤부집이 주꾸미볶음으로 메뉴 변경에 나섰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신철원 골목 편'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더불어 신철원 골목은 한식이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아 샤부샤부집의 평범한 샤부샤부는 돌파구를 찾기가 어려웠고, 백종원은 샤부샤부 메뉴 자체에 해결책이 필요한 단계라는 생각을 전하며 고민에 빠졌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백종원의 골목식당' 샤부샤부집이 주꾸미볶음으로 메뉴 변경에 나섰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신철원 골목 편'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지난주, 샤부샤부집은 7분이 걸리는 채소 세팅 시간과 월남쌈, 피자로 구성된 세트메뉴, 특색 없는 맛을 지적받았다. 이에 샤부샤부집은 채소 세팅 시간을 3분으로 줄이고, 60가지 재료를 이용해 소스 종류만 30가지를 실험, 4가지의 소스를 준비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노력과 달리 채소 세팅 시간 단축 외에는 특별한 성과 없이 끝난 연구에 아쉬움이 더해졌다. 더불어 신철원 골목은 한식이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아 샤부샤부집의 평범한 샤부샤부는 돌파구를 찾기가 어려웠고, 백종원은 샤부샤부 메뉴 자체에 해결책이 필요한 단계라는 생각을 전하며 고민에 빠졌다.
이에 아내 사장님은 주꾸미볶음에 대한 자신감을 조심스럽게 털어놨고, 백종원이 이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적극 권유했다. 이에 사장님은 "도와주세요!"라며 주꾸미볶음을 향한 의욕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5성 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박나래·전현무 악재 속 '나혼산' 김대호 사주 "뿌리 썩어…사람 만나지 말라"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대법원 상고 기각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류중일 아들도 교사…'남고생과 불륜' 전 아내 고소로 직업 잃었다"
- 263만 유튜버 나름의 학폭 폭로, 가해 혐의자는 부인…누리꾼 "이해 불가"
- 이지애, 故김영대 비보에 "마음 무너진 크리스마스…어린 두딸 안아주며 눈물"
- 기안84 "장가갈 것"…결혼 걱정하는 어머니와 약속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고소 前직원에 "살려주세요"…회유 정황
- 서태지, 1년만에 전한 근황 "'폭군의 셰프' 보다 빵 터져"…폭풍성장 딸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