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가지 색상 조합 맘껏..갤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하반기에 큰 인기를 끈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3'가 전·후면 색상을 마음껏 조합할 수 있는 버전으로 나왔다.
삼성전자는 20일 온라인으로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를 열고 마치 이 회사의 '비스포크' 냉장고처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은 21일 오전 9시부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올 하반기에 큰 인기를 끈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3'가 전·후면 색상을 마음껏 조합할 수 있는 버전으로 나왔다.
삼성전자는 20일 온라인으로 '갤럭시 언팩 파트2' 행사를 열고 마치 이 회사의 '비스포크' 냉장고처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플립3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오늘날 고객들은 다양한 취향을 갖고 있고 이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제품이 필요하다"며 "삼성은 고객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스포크 에디션에는 블랙, 실버 등 2가지 프레임 색상과 블루,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 등 5가지 전·후면 색상을 적용할 수 있다.
가능한 색상 조합은 총 49가지다. 2종 프레임 색상과 5종 전면·후면 색상을 각각 조합하면 총 50가지지만, 프레임과 전·후면이 모두 블랙인 옵션은 이미 일반판으로 출시돼 있어 이번 비스포크 에디션에서는 빠졌다.
고객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 '비스포크 스튜디오(Bespoke Studio)'에서 프레임과 전·후면 색상의 조합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비스포크 스튜디오에서는 '360도 미리보기'를 통해 색상 조합을 비교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자신이 디자인한 제품 이미지를 내려받아 친구 등과 공유할 수도 있다
'비스포크 업그레이드 케어(Bespoke Upgrade Care)'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 전면과 후면의 패널 색상을 교체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가격은 전·후면 패널을 동시에 교체할 때 9만9천원이다.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은 21일 오전 9시부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기본 갤럭시Z플립3(125만4천원)보다 5만5천원 높은 130만9천원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호주 등에서도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이 제품을 사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의 파손 보장형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21일부터 삼성 딜라이트샵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삼성대치본점, 홍대본점 등에서도 체험할 수 있다.
jungle@yna.co.kr
- ☞ 배우 김동현, 억대 사기로 또 집행유예
- ☞ 김선호 "제 불찰로 그분께 상처…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어"
- ☞ 尹, 마스크 안쓴채 택시 하차 포착…방역수칙 위반 논란
- ☞ 집무실서 조폭과 사진?…이재명측 "영어강사"
- ☞ "코로나 백신 맞고 12살 딸 숨졌다" 호소한 엄마 구금돼
- ☞ 넷플릭스 CEO, '오징어 게임' 초록색 체육복 입고 나타났다
- ☞ 신고는 0…美열차 성폭행 안말리고 촬영만한 승객들 처벌받나
- ☞ 육군부대, 유통기한 3개월 지난 카레 배식
- ☞ 전사한 아버지를 아버지라 못부르고…칠순 딸 기막힌 사연
- ☞ "흙탕물이 결혼식 막을 수 없죠"…인도 커플의 선택은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정몽원 HL그룹 회장·백지연 전 앵커 사돈맺다…범현대가 한자리
- 브루스 윌리스 딸 "아빠, 액션연기 때문에 청력잃고 치매 시작"
- 정유정, 또래 여성 왜 죽였나…"자기세계 심취한 은둔형 외톨이"
- 분유·기저귀 훔친 40대 미혼모 사연에 "돕고 싶다" 문의 쇄도
- 미국서 4년간 거의 썩지 않은 수녀 시신에 순례객 북적
- 미군 AI드론, 가상훈련서 조종자 살해…'임무에 방해된다' 판단
- 검찰 '멤버 강제추행' 前아이돌 집행유예에 항소
-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사칭한 SNS 계정에 억대 돈 뜯겨"
- '이태원 참사' 박희영 "충격받아 불안장애…석방해달라"
- '축제장 어묵 한 그릇 1만원'…함평군 "바가지요금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