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전골 칼국숫집VS백종원 극과극 맛평 "무슨 맛인지 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철원 골목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7번째 골목 '신철원' 골목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그러나 전골 칼국수를 시식한 백종원은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며 MC 금새록을 소환했고 사장님과 '극과 극' 맛평을 이어나갔다.
백종원은 주방구조 체크부터 상차림 아이디어까지 제공했는데, '샤부샤부집' NEW 메뉴의 정체가 담긴 '신철원 골목' 두 번째 이야기는 2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철원 골목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7번째 골목 ‘신철원’ 골목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에서 국가대표가 방문해 모두를 놀라게 한 ‘전골 칼국숫집’은 사장님이 21년간 자리를 지켜온 만큼 동네에선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며 자부심을 내비쳐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나 전골 칼국수를 시식한 백종원은 “무슨 맛인지 모르겠다”며 MC 금새록을 소환했고 사장님과 ‘극과 극’ 맛평을 이어나갔다. 상황을 지켜보던 MC 김성주도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가게로 달려나갈 정도로 팽팽한 대립을 이어간 시식평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종원과 김성주의 취향을 저격했던 ‘콩나물국밥집’은 이례적으로 3MC가 모두 가게에 방문해 아침 식사에 나섰다. 특히 콩나물국밥 첫 시식에 나선 금새록은 “와, 국물 시원하다”고 감탄사를 연발하며 폭풍먹방을 이어나갔다.
한편 사장님은 백종원에게 맛을 인정받았음에도 힘든 일주일을 보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장님은 “콩나물국밥만 판매하기에는 솔직히 불안하다”며 쌀국수, 차돌박이를 넣은 퓨전 메뉴를 제안했고, 이에 백종원은 “해보시면 왜 안 되는지 알 것”이라고 지적했다.
독특한 창업 스토리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샤부샤부집’은 난해한 세트메뉴 구성부터 꽃꽂이 채소 쌓기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끈 바 있다. 일주일 사이 부부사장님들은 새로운 채소 세팅과 소스 연구를 했고, 확인을 위해 백종원이 방문에 나섰다. 백종원은 “빨리하는 게 문제가 아니라 상차림을 바꿔야 한다”며 현재의 음식 맛 연구보다 상권 특성에 맞는 메뉴 선정이 우선임을 강조했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야 하는 기로에 선 부부사장님은 한참 동안 고민하던 끝에 메뉴 하나를 떠올렸지만 상권에 맞지 않았고 결국 백종원에게 “도와달라”고 요청했다. 백종원은 주방구조 체크부터 상차림 아이디어까지 제공했는데, ‘샤부샤부집’ NEW 메뉴의 정체가 담긴 ‘신철원 골목’ 두 번째 이야기는 2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환상적인 옆·뒤태..우아+섹시한 화보
- 김선호, 낙태 강요 사실상 인정 "전 여친에 미안"
-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기념 섹시 화보
- 아이유, 신곡 뮤직비디오 남자는 누구?
- 오또맘, 아찔한 글래머 인어공주로 변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