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남자친구 이동휘, '놀뭐' 출연 때 기세등등" 폭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호연이 남자친구 이동휘를 언급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출연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정호연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사실 동휘가 그 얘기 했다. 농담삼아 '유퀴즈' 출연을 얘기했더니 (정호연이) '오빠 내가 먼저 나갈 것 같은데?' 했었다고. 근데 진짜 그렇게 됐다"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배우 정호연이 남자친구 이동휘를 언급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출연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정호연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MC 유재석은 "방송 섭외 요청이 엄청나게 들어올 거다"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놀면 뭐하니?'로 친분을 쌓은 이동휘 얘기를 꺼냈다. "사실 동휘가 그 얘기 했다. 농담삼아 '유퀴즈' 출연을 얘기했더니 (정호연이) '오빠 내가 먼저 나갈 것 같은데?' 했었다고. 근데 진짜 그렇게 됐다"라며 웃었다.
정호연은 "오빠가 한창 '놀뭐'에서 기세등등해져 있을 때 자꾸 그러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유퀴즈'는 내가 오빠보다 먼저 나간다 했었는데, 실제로 이렇게 되니까 너무 고소했다"라고 덧붙여 폭소를 더했다.
정호연은 SNS 팔로워(딸림벗)도 '월클'이라고. "'오징어게임' 전에는 팔로워 수가 40만 정도였는데 오늘 기준으로 1400만 명이 넘었다. 오픈한 지 2주 좀 넘었다"라고 밝혔다. 현재는 2100만 명이 훌쩍 넘은 것으로 전해졌다. 정호연은 "퍼렐 윌리엄스도 팔로했더라"라는 말에 "맞팔했어요!"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윤상현, 법원 담 넘은 尹 지지자에 "조사 후 석방될 거예요" 안심 문자
- 강아지 항문 닦던 직원, 그 손 그대로 음식 포장…"너무 더럽다"[CCTV 영상]
- 박지원 "김건희 여사도 곧 감옥 갈 것… 반려견 토리는 내가 입양"
- 이영애, 한남동 '꼼데가르송길' 건물 11년만에 시세차익 25억…4배 상승
- "도파민 팍팍" "광기 보소"…'내란 우두머리' 뮤비 반응 폭발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 5개월만의 근황…"사랑해요" 편지까지
- 이봉원 "사업 실패→사채 이자만 매달 600만원…한강도 갔다"
- 레드벨벳 조이, 브라톱 입고 볼륨감 자랑…이렇게 섹시했나
- '최연소 아나' 김수민 "유부녀라 남성들 호의 민망…고속버스비 내주기도"
- 심현섭, ♥정영림 부모님 만났다…"결혼 승낙해주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