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종 할인 프로모션 실시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10. 20.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10월 24일(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단품을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및 '할라피뇨와퍼'로 메뉴에 따라 최대 4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의 찰떡궁합을 맛볼 수 있는 버거킹의 인기 메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24일까지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단품 최대 43% 할인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10월 24일(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단품을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및 ‘할라피뇨와퍼’로 메뉴에 따라 최대 4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의 찰떡궁합을 맛볼 수 있는 버거킹의 인기 메뉴다. 자체 개발한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의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할라피뇨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 ‘와퍼’에 할라피뇨로 매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은 고유의 100% 순 쇠고기 패티를 비롯해 풍성한 재료가 선사하는 차별화된 맛의 프리미엄 와퍼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개성 있는 메뉴와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제공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