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숙소' 도경완, 태조의 달인 등극 "남편의 잔여 인생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크인 배틀쇼 MBC '구해줘! 숙소'가 매회 방구석 1열에서 즐기는 다양한 숙소 소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0일 방송에서는 이국적인 남해로 태교 여행을 떠나고 싶은 임신부 의뢰인을 위해 맞춤형 인턴 코디들이 숙소 찾기에 나선다.
육아의 여왕, 다둥이 맘 가수 '별'과 슈퍼 대디 '샘 해밍턴'이 그 주인공.
태교 노하우 만렙인 두 코디는 각각 '품어본 자'와 '케어해본 자'의 입장에서 숙소를 소개하겠다고 예고하며 시작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체크인 배틀쇼 MBC ‘구해줘! 숙소’가 매회 방구석 1열에서 즐기는 다양한 숙소 소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0일 방송에서는 이국적인 남해로 태교 여행을 떠나고 싶은 임신부 의뢰인을 위해 맞춤형 인턴 코디들이 숙소 찾기에 나선다.
육아의 여왕, 다둥이 맘 가수 ‘별’과 슈퍼 대디 ‘샘 해밍턴’이 그 주인공. 태교 노하우 만렙인 두 코디는 각각 ‘품어본 자’와 ‘케어해본 자’의 입장에서 숙소를 소개하겠다고 예고하며 시작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놀멍 팀은 ‘케어해본 자’ 대표로 두 아이의 아빠 도경완과 샘 해밍턴이 남해로 출동한다. 두 코디는 아내가 임신했을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며 태교 여행에서 남편이 임하는 자세에 대해 거듭 강조하는데, 특히 도경완은 “남편의 잔여 인생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는 뼈 때리는(?) 명언을 남기며 외조도 내조도 아닌 ‘태조’의 달인으로 등극한다.
한편 이에 맞서는 쉬멍 팀에서는 ‘품어본 자’ 대표로 박지윤, 별 코디가 남해에 숨겨진 나만 알고 싶은 숙소들을 소개한다. 이날 별 인턴 코디는 “사실 앨범보다 셋째가 먼저 나올 줄 몰랐다”는 솔직 고백과 함께 다둥이 맘 경험에서 나온 세심한 조언들을 의뢰인에게 전한다. 이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남편 ‘하하’가 계속 강제 소환됐는데, 김지석 팀장이 "오늘 거의 같이 나오신 것 같은 느낌이네요."라고 말할 정도로 의도치 않게 존재감을 과시했다는 후문.
과연, 제대로 맞붙은 육아의 여왕들과 슈퍼 대디들의 대결 결과는 어떨지? 新개념 체크인 배틀쇼 ‘구해줘! 숙소’는 20일 오후 9시 MBC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자랑…범접불가 각선미 - MK스포츠
- 김선호, 사생활 의혹 해명에 사과만 있고 책임은 없다 - MK스포츠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속 남자 누구? - MK스포츠
-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