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운다' 김정태, 진심 가득 김현숙 응원 '뭉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일 방송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는 지난 주 김현숙과 하민을 찾아 밀양에 온 배우 김정태 가족과 김현숙 가족의 저녁 시간이 그려진다.
김정태 가족과 함께한 김현숙 가족의 이야기는 20일 오후 9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숙을 향한 김정태의 진심 어린 응원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20일 방송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이하 ‘내가 키운다’)에서는 지난 주 김현숙과 하민을 찾아 밀양에 온 배우 김정태 가족과 김현숙 가족의 저녁 시간이 그려진다.
김현숙은 밀양으로 이사 온 후 김정태 가족이 밀양에 초대된 최초의 손님이라고 밝혔고,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 김정태는 김현숙의 밀양 집 마당에 아궁이를 손수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대학교 시절부터 친했던 김현숙과 김정태는 오랜만에 단둘이 티타임을 가지며 근황 토크를 이어갔다. 김현숙은 최근 친정 엄마에게서 암세포가 발견돼 항암 치료를 해야 한다고 밝혀 김정태를 걱정케 했다. 이에 김정태는 과거 초기에 암을 발견해 치료했던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김현숙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며 위로,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또 솔로 육아를 하고 있는 김현숙에게 “더욱 단단해질 거예요”라며 그동안 직접 말하지 못했던 응원하는 마음을 처음으로 전했다는 후문.
김정태 가족과 함께한 김현숙 가족의 이야기는 20일 오후 9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자랑…범접불가 각선미 - MK스포츠
- 김선호, 사생활 의혹 해명에 사과만 있고 책임은 없다 - MK스포츠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속 남자 누구? - MK스포츠
-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