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은혁X동해, 슈주 D&E 10주년 첫 정규! (ft. MC 이특)[★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 아이돌'에서 은혁과 동해가 슈퍼주니어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 D&E' 10주년을 기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특이 은혁 대신 스페셜 MC로 등장했고 은혁은 슈퍼주니어 D&E 컴백으로 동해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동해와 은혁은 슈퍼주니어 D&E의 첫 정규앨범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M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에서는 슈퍼주니어 D&E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특이 은혁 대신 스페셜 MC로 등장했고 은혁은 슈퍼주니어 D&E 컴백으로 동해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또한 이날 방송은 게스트로 출현한 은혁 대신 이특이 하이텐션으로 시청자에게 인사를 건네며 오프닝을 열었다.
광희는 "이 느낌 작년에도 받은 적 있다"고 하자 이특은 "작년에도 '주간아' 스페셜 MC를 했었는데 그때 게스트가 누구였죠?"라며 "제가 MC라는 건 바로 이분들이 돌아왔다는 거죠. 슈퍼주니어 D&E"라고 소개했다.
처음부터 광희와 MC 합이 맞지 않아 결국 은혁과 동해는 제대로 된 소개를 포기하고 그냥 스튜디오로 입장해 웃음을 전했다.
이어 동해와 은혁은 슈퍼주니어 D&E의 첫 정규앨범을 언급했다.
동해는 "이 컬러 이름이 ' 캘리포니아 핑크'다. 노래 이름이 'California Love'다 보니 그래서 오늘 머리랑 옷도 핑크로 맞추고 왔다"며 핑크로 염색한 머리를 언급하며 "저희가 항상 노래는 바뀌는데 모습은 그대로니까 이번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했다"며 염색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은혁은 "저는 'BE'라는 곡인데 퍼포먼스를 많이 생각했어요. 저를 떠올렸을 때 사람들이 화려하고 격렬하고 힙한 것들을 생각하는데, 반전으로 서정적인 느낌의 노래다. 거기에 몽환적인 퍼포먼스를 얻어 저만의 느낌을 만들어 냈습니다"라고 소개한 후 무대를 공개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 김선호, 대세배우K 인정→차기작 2편 퇴출→나머지는?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커플룩 입더니 이번엔..'오징어 게임'
- 김선호, 대세배우K 인정→차기작 2편 퇴출→나머지는?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스우파' 모니카, 임신+결혼 '진짜 겹경사' 발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