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 억대 트랙터서 능수능란 운전 "사랑에 빠질 정도로 멋있어"(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청이 트랙터 운전 실력을 공개했다.
10월 20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김청이 대관령 초원에서 트랙터 운전 시범을 보였다.
박원숙을 제외한 혜은이, 김영란은 언덕 위에서 트랙터 운전을 하고 있는 김청을 보고 깜짝 놀랐다.
김청은 능수능란하게 트랙터 운전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청이 트랙터 운전 실력을 공개했다.
10월 20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김청이 대관령 초원에서 트랙터 운전 시범을 보였다.
이날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은 김청의 부름에 흐린 산길을 차로 올라갔다. 비포장길에 고통 받던 박원숙은 결국 방전이 됐다. 박원숙은 “언덕을 올라가니까 어지럽고 멀미가 났다. 방전되다 시피 했다. 그래서 차에서 계속 있었다. 뭘 했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박원숙을 제외한 혜은이, 김영란은 언덕 위에서 트랙터 운전을 하고 있는 김청을 보고 깜짝 놀랐다. 김청은 “너무 멋있지 않나. 트랙터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 정도로 매력에 있더라”고 말했다.
김청은 겨울에 양, 소 등 동물에게 먹일 생초를 깎았다. 트랙터에 탑승하고 관심을 보인 혜은이는 “관심 있지만 이건 방대하다”고 부담을 느꼈다.
김청은 “이런 걸 언제 타 보겠나. 이거 몇 억 짜리다. 큰 언니한테 사달라고 하려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영란은 “돈 아껴 써라. 우리 직업은 드라마 언제 들어갈지도 모른다”고 충고했다.
김청은 능수능란하게 트랙터 운전을 했다. 김청은 “여기 와서 도와줄 수 있는게 배추 뽑고 무 뽑는건 한계가 있는데 한 서너 시간 하면 7~8천평 갈아줄 수 있다. 그러니까 이걸 도와주려고 배웠다”고 이유를 밝혔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