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펫클럽운영TF·PB상품개발TF 신사업 조직 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가 혁신을 앞세운 임시조직 신설로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
전략본부 직속팀으로 PB상품개발TF와 펫클럽운영TF를 신규조직으로 신설해 리조트 사업 수익과 범위 확장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의도다.
펫클럽운영TF는 국민 행복쉼터로 한 발짝 더 나아가기 위한 리조트 사업의 일환으로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공존 가능한 공간 조성을 통해 리조트 경쟁력을 강화 한다는 목적으로 신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강원랜드가 혁신을 앞세운 임시조직 신설로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리조트사업의 수익성을 높이고 국민행복 증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지난 9월 강원랜드는 내부 조직에 일부 변화를 줬다. 전략본부 직속팀으로 PB상품개발TF와 펫클럽운영TF를 신규조직으로 신설해 리조트 사업 수익과 범위 확장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의도다.
앞서 강원랜드는 2000년 팰리스호텔 개장 이후 숙박시설 노후화에 따른 문제점을 진단하고, 긴급 수선사업과 객실 리노베이션을 주도할 조직으로 하이원리노베이션TF를 구성해 운영중이다.
PB상품개발TF는 홈쿡(HOME COOK) 트렌드에 따라 밀키트 등을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직접 판매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외식사업 시장진출을 본격화 해 비카지노 부분 매출 증대를 이끌 방침이다.
아울러, PB상품이 조리되는 과정 등의 체험상품도 병행 판매해 고객이 실제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상품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펫클럽운영TF는 국민 행복쉼터로 한 발짝 더 나아가기 위한 리조트 사업의 일환으로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공존 가능한 공간 조성을 통해 리조트 경쟁력을 강화 한다는 목적으로 신설됐다.
향후 반려견 동반객실 운영을 포함해 반려견 동반 카페, 전용 놀이터, 체험프로그램 등 리조트 내 펫 문화 도입과 확산을 목표로 특화 공간 조성과 반려견 콘텐츠 개발 등에 본격 착수할 예정이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이미주 "김종민 나 좋아해…내 사진 확대해서 봐"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이수진 "치과 개원 후 월매출 4억 육박…돈독 올라 출산 망설여"
- 日 86세 할머니, 공원 벤치서 숨진 채 발견…50대 아들이 범인
- 알몸 차림으로 '시간당 8만원' 버는 美청소부..."이게 신종 직업이라고요?"
- 신동엽 "병원서 소변통으로 '19금 드립'…간호사에 미친X 소리 들었다"
- 서동주, 발리서 아슬아슬 하얀색 비키니 패션…대문자 S라인 [N샷]
- '뒷자리 999999' 中휴대폰번호 47억에 팔릴 뻔한 사연
- "개로 알고 키웠나?"..한집 사는 3개월 아기 물어 죽인 늑대개, 美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