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구두' 윤현석과 파혼한 정유민, 급성 정신착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빨강 구두' 정유민이 실연으로 마음을 다쳤다.
20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극본 황순영 연출 박기현) 65회에서는 등장인물 김젬마(소이현)에게 윤현석(신정윤)을 빼앗기다시피 한 권혜빈(정유민)의 정신 이상이 포착됐다.
이날 권혜빈은 실연의 충격에 혼자 드레스를 입고, 결혼을 준비하는 이상 증세를 보였다.
권혜빈은 "왜? 네가 현석 오빠 갖고 싶어서? 네가 오빠 꼬였어?"라며 갑자기 민희경의 목을 조르고 발작을 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빨강 구두’ 정유민이 실연으로 마음을 다쳤다.
20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극본 황순영 연출 박기현) 65회에서는 등장인물 김젬마(소이현)에게 윤현석(신정윤)을 빼앗기다시피 한 권혜빈(정유민)의 정신 이상이 포착됐다.
이날 권혜빈은 실연의 충격에 혼자 드레스를 입고, 결혼을 준비하는 이상 증세를 보였다. 민희경(최명길)은 그런 혜빈을 다독이고 챙기려 애를 썼다.
권혜빈은 “왜? 네가 현석 오빠 갖고 싶어서? 네가 오빠 꼬였어?”라며 갑자기 민희경의 목을 조르고 발작을 하기 시작했다. 진단에 따르면 급성 스트레스에 따른 이상 증세였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빨강 구두’]
빨강 구두 | 정유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더 글로리’ 임지연은 늘 최선이었다 [인터뷰]
- '프로포폴 처방' 의사도 투약하다 체포…궁지몰린 유아인 [이슈&톡]
- [단독] 프리지아, 송강호·티파니 한솥밥…써브라임 行
- 'JMS 논란' DKZ 경윤, 자필 편지로 사과 "시간 되돌리고 싶다" [전문]
- 유아인, 마약 관련 증거만 1만 장…경찰 "소환 조사는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