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비니 '무엇이든 딜리버리'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건과 함께 감정까지 전달하는 특별한 '딜리버리'가 시작된다.
KBS N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웹예능 살짝 설렘 배송 '무엇이든 딜리버리'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승희와 비니는 오늘(20일) 공개된 '무엇이든 딜리버리' 첫 티저 영상에서도 '찐자매 케미'를 발휘해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이든 딜리버리'는 오는 27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KBS N 유튜브와 디지털채널들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N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웹예능 살짝 설렘 배송 '무엇이든 딜리버리'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무엇이든 딜리버리'는 물건과 음식 이외에 전하고 싶은 마음까지 무엇이든 '딜리버리'하는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마이걸 승희와 비니가 '무엇이든 딜리버리'의 주인공으로 나서며 초긍정 에너지와 유쾌한 끼를 바탕으로 어떤 주문도 완벽히 소화할 예정이다.
승희와 비니는 오늘(20일) 공개된 '무엇이든 딜리버리' 첫 티저 영상에서도 '찐자매 케미'를 발휘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제작진과의 첫 미팅에서 폭풍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넘치는 텐션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외에 제작진이 맛보기로 받아본 주문들도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승희와 비니에게 '미니 콘서트'를 요청하는가 하면, 남자친구의 대리 퇴사까지 신청하는 등 기막힌 주문들이 도착했던 것. 승희와 비니가 만만치 않은 '무엇이든 딜리버리'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잘 들어줄 수 있을지 앞으로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무엇이든 딜리버리' 제작진 측은 "승희와 비니가 강원도를 시작으로 주문을 소화할 예정이며, 회를 거듭할수록 기상천외해지는 주문에서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딜리버리를 진행하면서 승희와 비니가 선보일 '비글 매력' 또한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무엇이든 딜리버리'는 오는 27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KBS N 유튜브와 디지털채널들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KBS N '무엇이든 딜리버리'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용수 “시내버스와 충돌…교통사고만 3번” 충격
- 김민경, 골프채로 모니터 박살낸 그 후…
- ‘최악 부진’ 류현진, 레이 없어도 2선발 … 베리오스에 밀려
- 박하선 흡인성 폐렴 입원 “♥류수영 ‘씨네타운’ 스페셜DJ” [공식]
- 홍진경, 딸 라엘이도 깜짝 놀랄 카리스마 [화보]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