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샤넬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 서울 플래그십 부티크 방문

한혜리 기자 입력 2021. 10. 20. 1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니가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단장된 서울 플래그십 부티크를 방문했다.

이번 시즌 제니는 네덜란드 출신의 사진작가 듀오 이네즈&비누드가 촬영한 컬렉션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되어, 샤넬의 겨울 스포츠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눈밭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눈이 주는 느낌이 정말 좋다. 이 의상을 입으니 내일 당장 스키를 타러 가도 될 것 같다." 코코 네쥬는 테크니컬 소재로 만든 기본적인 겨울 스포츠웨어에 샤넬의 우아함과 코드를 더해 알파인 감성을 재해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제니가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단장된 서울 플래그십 부티크를 방문했다. 

이번 시즌 제니는 네덜란드 출신의 사진작가 듀오 이네즈&비누드가 촬영한 컬렉션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되어, 샤넬의 겨울 스포츠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눈밭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눈이 주는 느낌이 정말 좋다. 이 의상을 입으니 내일 당장 스키를 타러 가도 될 것 같다." 

코코 네쥬는 테크니컬 소재로 만든 기본적인 겨울 스포츠웨어에 샤넬의 우아함과 코드를 더해 알파인 감성을 재해석했다. 더블 C로 수놓은 재킷, 샤넬 레터링 프린트가 들어간 트라우저, 깔끔한 스키 수트,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달린 펄 그레이 컬러의 롱 다운 재킷, 남성성과 여성성이 동시에 엿보이는 파카 등에서 이러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액세서리도 중요한 역할은 했다. 팔 위쪽으로 걸친 스몰 백과 레더를 엮은 메탈 네크리스, 카드 홀더 또는 헤드폰 케이스는 슬로프에서도자유롭게 즐거움을만끽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샤넬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은 2021 년 10 월 19 일부터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리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