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UBT 마무리..사전 등록 30만 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신작 '언디셈버'의 공개 서비스 격인 '언박싱 테스트(UBT)' 결과 약 30만 명 이용자가 사전 등록에 참여했다.
지난달 28일부터 실시된 UBT 사전 등록에는 약 30만 명 이용자가 참여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UBT를 통해 얻은 이용자 반응과 의견을 검토해 개발사인 니즈게임즈와 함께 '언디셈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신작 '언디셈버'의 공개 서비스 격인 '언박싱 테스트(UBT)' 결과 약 30만 명 이용자가 사전 등록에 참여했다.
라인게임즈는 20일 UBT 결과를 알리며 이같이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지난달 28일부터 실시된 UBT 사전 등록에는 약 30만 명 이용자가 참여했다.
이용자들은 총 5개 액트로 구성된 에피소드1을 클리어했다. 대인전 콘텐츠인 '영광의 성전'과 '보스 레이드' 등도 사전 체험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룬 활용과 조합을 이용한 클래스 제한 없는 언디셈버의 성장 방식에 호평이 전해졌다"고 설명했다.
해외에서도 많은 이용자가 참여했다. 이들을 대상으로 모객을 실시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유럽·아시아 등에서 이용자들이 참여해 플레이 방식에 관해 토론하고 플레이 영상을 공유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UBT를 통해 얻은 이용자 반응과 의견을 검토해 개발사인 니즈게임즈와 함께 '언디셈버'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방침이다.
shaii@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1년 저물고... 2022년 '호랑이 기운 몰려온다' [TF사진관]
- 이재명·윤석열, '눈치 보며' 유튜브 출연
- [2021 판결] 검찰 수사관행에 제동 건 법원…사법농단 법관은 희비교차
- [2021 부동산<하>] 조이고 또 조이고…'규제 일변도 부동산 정책' 곳곳 잡음
- [2021년을 보내며] 7년 걸린 '공소권남용' 판결…"검사는 절대 사과하지 않는다"
- [MBC 연기대상] '옷소매' 8관왕 저력…'대상' 남궁민, 3사 그랜드슬램(종합)
- '문재인' 등졌던 천정배·정동영 손 잡은 이재명…친문과 결합될까
- 어느덧 코로나 2년…'빼앗긴 우리의 소중한 일상들' [TF포토기획]
- [재계 결산] 코로나 뚫고 현장 챙긴 총수들…내년엔 '젊은 인재'와 호흡
- [MBC 연기대상] ★ 말말말…이준호♥이세영 '우리궁' 맛보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