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플래그십 스토어 20일 오픈

윤정훈 입력 2021. 10. 20. 1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골프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뵌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판매가 중심인 매장의 역할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게 매력 가득한 공간으로 조성했다"며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가 국내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명문 디자인 스쿨 출신 종킴 디자이너가 공간 설계
고객이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 조성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골프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뵌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플래그십 스토어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The Great start House)’를 20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세엠케이 본사가 있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33 MK빌딩 1층에 자리한다.

더 그레이드 스타트 하우스(사진=PGA TOUR & LPGA)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닌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자연에 둘러싸인 필드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및 설치물 등 디스플레이에 공을 들였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화이트와 골드 톤의 고급스러운 무드가 눈길을 끈다. 프랑스의 디자인 명문 스쿨인 파리 에콜 카몽도에서 실내 건축을 전공한 종킴 공간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해 전통의 멋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멋이 묻어나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매장 구성도 차별화했다. 윈드재킷, 니트, 큐롯 팬츠, 볼캡 등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인기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트랙맨(TRACK MAN), 펏뷰(PUTTVIEW) 등 최첨단 장비를 설치해 실전처럼 골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정재계 인사, 패션 관계자, 유명 인플루언서 등을 초청해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판매가 중심인 매장의 역할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게 매력 가득한 공간으로 조성했다”며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가 국내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