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새 지역 로즈가든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에 신규 지역 '로즈가든'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로즈가든'은 트릭스터M에 새롭게 추가된 '꽃의 도시'다.
이용자는 '로즈가든'의 '뱀프캐슬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 '블라드 백작'을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의 필드·던전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드릴로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단풍나무잎(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에 신규 지역 ‘로즈가든’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로즈가든’은 트릭스터M에 새롭게 추가된 ‘꽃의 도시’다. 메인 광장 ‘세레모니아’,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뱀프캐슬 던전’ 등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로즈가든’의 ‘뱀프캐슬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 ‘블라드 백작’을 만날 수 있다. ‘블라드 백작’ 공략에 성공하면 전설/영웅 등급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다음 달 3일까지 ‘가을은 단풍의 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의 필드·던전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드릴로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단풍나무잎(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해 세 가지 색(빨간, 푸른, 황금) ‘단풍주머니’를 만들 수 있다. ‘단풍주머니’를 열면 ‘까발라스쿨의 상급 패션 소환’, ‘어둠의 상급 펫 소환’, ‘속성 저항 앰플’ 등을 얻는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기자의 게임픽] 미르4 해외 흥행...K게임 해외서 잇따라 웃어
- 출시 앞둔 엔씨소프트 '리니지W', 이용자 관심에 예약자↑
- 엔씨소프트 리니지W, 예약자 1천300만 넘어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아티스트 라잇썸 플래닛 오픈
- 지스타 불참 넥슨·넷마블·엔씨, 신작 준비에 집중
- 전기차 국고 보조금 최대치 580만→680만원…내연차 교체 조건
- AX엔진 강화 AI 3강 도약 "시동"...과기정통부, 기초·전략기술 등 포함 8.1조원 투입
- 미국 반도체 규제 '투트랙'…관세는 미루고 HBM·장비는 통제
- 한국정보과학회 50여년만에 여성 회장...2026년 6대 ICT 학회장들 누구?
- AI 패권 경쟁, '소프트웨어'에서 갈린다…"SW 생태계 경쟁력이 곧 AI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