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X리헤이X노제, 화보 속 강렬한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허니제이(홀리뱅) 리헤이(코카N버터), 노제(웨이비)가 <코스모폴리탄> 11월호 화보를 통해 강력한 시너지를 각인시켰다. 코스모폴리탄>
이러한 브랜드 슬로건을 그대로 실천하고 있는 이들이 바로 허니제이, 리헤이, 노제라고 생각해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허니제이(홀리뱅) 리헤이(코카N버터), 노제(웨이비)가 <코스모폴리탄> 11월호 화보를 통해 강력한 시너지를 각인시켰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허니제이는 포즈에서도 멋스러운 춤 선이 나타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불어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탑재한 리헤이는 위트 있는 표정과 포즈를 유감없이 발산했다.
노제는 막내답게 언니들과 함께하는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으며, 다른 촬영보다 훨씬 재미있다는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과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가 함께한 프로젝트로 널디의 슬로건 ‘MAKE YOUR WAY’은 자신만의 길을 스스로 개척해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지지하며, 그 길들의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슬로건을 그대로 실천하고 있는 이들이 바로 허니제이, 리헤이, 노제라고 생각해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