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윈회는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한우유명한곳과 한우114 홈페이지를 통합해 소비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디자인과 기능 면에서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한우 증정 이벤트 열어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윈회는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우리한우 판매점’ 검색 서비스의 이용 편의를 높여,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우리한우 판매점을 찾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상세검색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다양한 조건에서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길찾기’ 기능을 통해 내비게이션 앱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판매점 주변의 관광지 및 축제 등 한우와 함께 즐길거리 정보를 제공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한우추천레시피’ 또한 요리 테마 및 한우 부위별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구축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자신만의 한우 레시피를 직접 게시하여 공유할 수 있는 ‘나만의 한우레시피’ 코너도 새로 마련했다.
메인페이지 역시 ‘한우맛집찾기’, ‘한우 추천 레시피’, ‘이벤트’ 등이 고객 편의에 맞게 직관적인 UI(이용자 인터페이스)로 노출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심미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개편을 진행했다”며 “한우판매처, 한우레시피 등 소비자가 원하는 한우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두환 찬양? 과도해…호남 화나게 하려 한 말 아냐"
- 이재명 “내가 공공개발했으면 남욱·정영학·김만배 공중분해..감옥가”
- 전여옥 "전두환 잇겠다던 洪, 큰절한 元…윤석열보다 수위 높아"
- 김선호 퇴출 수순…'1박2일' 이어 영화서도 줄줄이 하차
- "이게 뭔가요?"…윤석열 캠프 '임명장' 받은 원희룡
- 이재명 “유동규, 이혼문제로 압수수색 당시 자살한다고 약 먹어”
- '역직구' 부른 LG 전자식 마스크, 출시 1년만에 국내서 보나
- [단독]롤러블폰 최초 공개했던 '삼성기술전 2021', 내주 열린다
- 윤석열, 부인 김건희 계좌 공개…"주가조작과 무관"
- [르포]대구는 지금…"尹 빼곤 됐다 고마"vs"똑띠 말하는 洪이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