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나라,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가 '2021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 게임 부문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이용자 전원에게 ▲100만 골드 ▲장비 소환 쿠폰 10장 ▲이마젠 소환 쿠폰 10장 ▲코스튬 소환 쿠폰 10장 ▲후냐 헤드헌팅 증서 10개를 오는 25일까지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가 '2021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 게임 부문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총 7명의 심사위원으로 이루어진 선정평가위원회의 의견과 일반 게이머들의 투표를 총합해 선정한다.
이 게임은 방대한 스토리는 한편의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과 블록버스터 작품의 취지에 적합했다는 종합심사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이용자 전원에게 ▲100만 골드 ▲장비 소환 쿠폰 10장 ▲이마젠 소환 쿠폰 10장 ▲코스튬 소환 쿠폰 10장 ▲후냐 헤드헌팅 증서 10개를 오는 25일까지 증정한다.
보상은 계정당 1회만 수령할 수 있고, 오는 25일 오후 11시 59분전까지 접속하면 자동으로 지급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6월 출시해 매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사함은 물론, 공식방송 '제2TV쇼'를 오픈해 이용자와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모의투자게임 '투자의마블' 오픈
- 넷마블에프앤씨, 실사 스포츠게임 개발사 나인엠 흡수합병
- 넷마블 마블퓨처파이트, 새 어벤져스 테마 업데이트
- 지스타 불참 넥슨·넷마블·엔씨, 신작 준비에 집중
- 넷마블 리니지2레볼루션, 스페셜 에피소드 업데이트
- 넷마블 마퓨레, 에픽인베이전: 더 매드 타이탄 업데이트
- 대기업 이탈 속 국대 AI 패자부활전 개막…"기준 미달 시 선정 무산"
- 금값 사상 최고치 찍자 금 코인 거래량 13배↑
- 스테이블코인 법제화 기대감에 네이버·카카오페이 주가 ‘급등’
- 카카오, CA협의체 힘 빼고 실행력 키우는 조직으로 탈바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