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 씨스터즈' 김영아, 우아함+고혹미 더해진 뱀파이어 완벽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아가 뱀파이어 변신에 완벽 성공했다.
김영아는 지난 10월 19일 첫 공개된 한섬과 CJ ENM이 공동 제작한 디지털 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에서 경성 시대적 감성과 현대적인 매력으로 휘감은 김미숙 역으로 완벽 변신한 채 등장, 극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회부터 복잡미묘한 캐릭터를 남다른 내공과 매혹적인 비주얼로 풀어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김영아가 '바이트 씨스터즈'에서 계속해서 그려낼 매력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배우 김영아가 뱀파이어 변신에 완벽 성공했다.
김영아는 지난 10월 19일 첫 공개된 한섬과 CJ ENM이 공동 제작한 디지털 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에서 경성 시대적 감성과 현대적인 매력으로 휘감은 김미숙 역으로 완벽 변신한 채 등장, 극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숙은 경성 시대를 배경으로 한이나(강한나 분), 이지연(최유화 분)과 함께 고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경성 옷가게 ‘바이트 씨스터즈’로 들어갔다. 이에 미숙은 촘촘한 물결 웨이브 머리와 레이스 양산과 장갑으로 멋을 더해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내 현대 배경으로 한층 모던해진 ‘바이트 씨스터즈’의 사장 미숙은 기품 있는 모습으로 티타임을 즐기고 있지만, 사실 합성 피를 마시고 있었다. 이에 “향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합성 피 싱겁지도 않아?”라는 이나의 말에 미숙은 “그럼 어디 가서 인간이라도 하나 물게?”라며 코웃음 쳤다. 특히 미숙은 섬뜩한 상황과 말에도 남다른 아우라로 우아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특유의 독보적인 시크함으로 “언닌, 진짜 정이 없다”라며 자유분방한 이나 마저 주눅 들게 하는 미숙의 카리스마가 ‘바이트 씨스터즈’의 명실상부한 맏언니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첫 회부터 복잡미묘한 캐릭터를 남다른 내공과 매혹적인 비주얼로 풀어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김영아가 ‘바이트 씨스터즈’에서 계속해서 그려낼 매력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바이트 시스터즈’는 뱀파이어들이 의도하지 않게 인간을 도우면서 마음을 열어가는 판타지 드라마다. 지난 19일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9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에 순차적으로 한섬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바이트 씨스터즈' 유튜브 캡쳐)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